빅뱅 10주년을 맞아 권지용, 동영배, 최승현, 강대성, 이승현 다섯 남자의 진짜 속마음을 담은 영화 <BIGBANG MADE(빅뱅 메이드)>가 팬들을 찾아간다. 13개국, 32개 도시에서 총 150만여 명의 관객들과 함께한 MADE 투어 현황이 ScreenX로 구현되며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01/ 빅뱅의 가장 빛나고, 가장 “빅뱅”다운 순간을 담은 영화!

영화 빅뱅 메이드는 3년 만에 완전체로 컴백한 빅뱅의 10주년 MADE 콘서트 투어 현장과 무대 뒤 멤버들의 진솔한 모습까지 모두 담았다. 데뷔 십 년 차, 이젠 아이돌이 아닌 아티스트라는 타이틀이 무색하지 않은 그들의 프로다운 무대 매너와 음악을 향한 열정은 팬들의 마음에 다시 한번 깊은 울림을 남긴다. 뿐만 아니라, 이제까지 볼 수 없었던 다섯 청년의 순수하고 솔직한 일상 속 모습 그대로를 담아낸 비공개 에피소드 및 특급 인터뷰 등을 오직 빅뱅 메이드에서 만나볼 수 있다.

 

 

02/ ScreenX와 콘서트를 즐기자! (객석이 군중이 되고, 스크린이 무대가 된다!)

이러한 빅뱅 메이드를 신개념 다면 상영관 ScreenX로 더욱 특별하게 만날 수 있다. 기존 스크린을 통해서만 영화를 보았던 개념에서 벗어나 스크린을 좌우 벽면까지 확대한 ScreenX관은 관객들에게 마치 콘서트 현장에 있는 듯한 몰입감을 선사한다. 3면으로 보는 빅뱅의 비하인드씬은 마치 빅뱅과 한 공간에 있는 착각마저 불러 일으킨다. 혹시 특별히 좋아하는 멤버가 있다면 3면을 오고 가는 그의 모습을 놓치지 말고 따라다녀보는 것은 어떨까? 이제 저 멀리 스크린 안에서의 빅뱅이 아닌, 내 옆의 벽면까지 가까이 다가오는 빅뱅을 놓치지 않는 것이 ScreenX버전의 빅뱅 메이드를 감상하는 또 하나의 관람포인트이다.

 



03 / 끝날 때까지 끝난 것이 아니다! ScreenX에서만 확인할 수 있는 스페셜 엔딩과 선물!

ScreenX 버전의 <빅뱅 메이드>는 2D에서는 확인할 수 없는 스페셜 영상을 삽입한 것으로 알려져, 놓칠 수 없는 관람 포인트로 꼽힌다. 현장에서만 볼 수 있었던 MADE 투어 공연의 앵콜 무대를 엔딩 크레딧 뒤에 추가하며 2D 버전과는 차별점을 둔 ScreenX 버전은 MADE 투어 콘서트에 참가한 많은 관객들도 공연 당시의 생생한 감동을 다시 한 번 느낄 수 있으며, 콘서트 내용이 궁금했던 관객들도 ScreenX 버전을 통해 오감을 충족시킬 수 있다. 오직 ScreenX 빅뱅 메이드를 관람한 고객에게만 제공되는 멤버별 증정포스터 또한 놓치지 말고 챙겨가야 한다. 다만, 수량이 한정되어 있으니 서두르자.

 

Editor. ScreenX
Published by. 영화골라주는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