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가 주목한 전대미문 재난 블록버스터 <부산행>은 올 여름 가장 짜릿한 열차가 아닐까. 정체불명의 바이러스가 대한민국을 뒤덮은 상황 속, 서울역을 출발한 KTX 안에서 살아남기 위한 이들의 사투를 그린 <부산행>은 칸 영화제에서 “역대 최고의 미드나잇 스크리닝”이라는 찬사를 받았다. 이미 수 많은 이슈를 낳으며 2016년 최고의 기대작으로 자리매김한 <부산행>을 ScreenX로 즐겨야 하는 이유를 파헤쳐보자.

 
 

01 / <부산행> KTX에 직접 탑승하라!

<부산행>은 단 하나의 안전한 도시 부산으로 향하는 KTX 안에서 벌어지는 지키고 싶은, 지켜야만 하는 사람들의 극한의 사투를 담아냈다. ScreenX는 관객을 극장이 아닌 부산으로 향하는 KTX 열차 안으로 데려다 주며 <부산행>에 완전히 몰입하게 한다. 서울에서 부산까지의 442KM의 여정을 온전히 체험할 수 있도록 3면 스크린을 활용해 열차 객실의 공간적인 몰입감을 강화하였고, 달리는 KTX 안에서 느낄 수 있는 질주의 속도를 전달한다. ScreenX 상영관에 들어서는 순간, 관객은 영화 속 인물들과 함께 생존을 향한 질주를 시작하는 것이다.

 

02 / 사방에서 조여오는 감염자들이 당신의 촉각을 자극한다.

<부산행>이 가지고 있는 긴장과 스릴을 온 몸으로 느끼고 싶다면 망설임 없이 ScreenX를 선택할 것! 사방에서 쏟아지며 옥죄어 오는 감염자들이 3면 스크린으로 펼쳐져 관객의 시야를 지배하고, 관객으로 하여금 일반 상영관과는 또 다른 차원의 전율을 느낄 수 있게 한다. 스펙타클한 긴장감에 관객은 잠시도 방심할 수 없을 것이다.


 

03 / ScreenX 팬이라면 은근슬쩍 기대하게 되는 특별 엔딩 영상

<히말라야>의 애니메이션과, <빅뱅 메이드>의 앵콜 공연에 이어 ScreenX <부산행>에서도 특별한 엔딩 영상을 준비했다. <부산행>의 프리퀄인 애니메이션 <서울역>의 쿠키 영상이 오직 ScreenX에서만 공개된다. 엔딩 크레딧이 끝나고 난 뒤, 3면으로 펼쳐지는 <서울역> 쿠키 영상을 절대 놓치지 말 것!

 

Editor. ScreenX
Published by. 영화골라주는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