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o we are

ScreenX is the world's first multi-projection system used within a theater setting.
Providing a new level of immersive media, ScreenX delivers the next evolution in cinema technology.

Philosophy

ScreenX는 극장에 최적화된 다면 상영 시스템 기술과 콘텐츠 크리에이티브를 융합하여 문화 산업계의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고 있습니다.

어떻게 하면 3면, 4면, 원형, 돔 스크린의 형태로 스크린을 확장할 수 있을까?
어두운 영화관 환경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일까?
이를 최소 투자비로 극장에 어떻게 적용할 수 있을까?

스크린X는 극장의 3요소인 3S(Screen, Sound, Seat) 혁신을 위한 아이디어 구상 과정에서 스크린의 혁신을 통한 미래형 상영관을 제시하고자 하는 노력에서 시작되었습니다.

산업, 기술, 콘텐츠 등 여러 분야의 전문 인력이 함께 모여 원천 기술과 콘텐츠를 연구하고, 극장의 지속적인 진화를 추구하는 과정에서 탄생한 ScreenX는 CJ CGV ScreenX팀이 카이스트와 산학 연구를 통해 자체적으로 개발한 솔루션으로, 기존 극장에 뉴미디어 멀티프로젝션 기술을 융합한 세계 최초 다면 상영 시스템입니다.

Tech 와 Art의 접목을 통해 뉴미디어 영상 시장 창출

Tech Driven혁신적인 기술인 ScreenX를 콘텐츠에 접목하여 새로운 콘텐츠 탄생Contents DrivenScreenX가 콘텐츠의 핵심 장르

Tech Driven:혁신적인 기술인 ScreenX를 콘텐츠에 접목하여 새로운 콘텐츠 탄생
Contents Driven:ScreenX가 콘텐츠의 핵심 장르

실제로 ScreenX의 광고는 시각 효과를 극대화해 예술성이 높은 콘텐츠로 제작되어 스크린 광고의 진화를 주도하고 있습니다. 또한, ScreenX는 영화 분야에서 전면 스크린의 한계를 뛰어넘는 확장된 스토리텔링과 다양한 연출 시도를 가능케 하는 ScreenX만의 영화 콘텐츠 개발에 주력하면서 새로운 문화 콘텐츠 시장을 개척하고 있습니다.

더 나아가 ScreenX는 음악, 공연, 미디어 아트 등 장르의 한계 없이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하여 문화 콘텐츠 산업 전반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만들어가고자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