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at we do

ScreenX provides the following types of services:
On-screen advertisements, immersive film produciton, alternative contents, and multiprojection solutions.

Advertisement

What is ScreenX Ad?

극장이라는 몰입형 장소의 특성과 공간적 경험을 가능하게 하는 세계 최초의 다면상영시스템을 통해, 극장이 할 수 있는 가장 혁신적인 광고 체험을 만들어 냅니다.
수많은 미디어로 둘러싸인 환경 속에서 사람들은 피로감을 느낍니다. 캄캄한 극장을 찾은 관객들은 현실을 잠시 벗어나 깊은 몰입에 빠지기를 원합니다. ScreenX는 바로 그 순간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한 새로운 길을 찾아냈습니다.

ScreenX의 <X>는 스크린 광고의 장점에 새로운 가능성을 제곱하고자 하는 취지로 탄생했습니다.
스크린의 경계 확장(Expand)을 통해 기존 광고가 갖는 한계를 넘는 다양한 표현(Express)을 시도해 깊어진 경험(Experience)을 제공하며 광고를 뛰어 넘는 놀라운 시청각 경험을 통해 영화 못지 않은 감동을 전달합니다.

KIA CINEMA , 2013

KIA CINEMA <Future of Mobility>, 2013

NEW MEDIA

ScreenX는 단지 극장 광고가 아닙니다.
영화가 시작하기 전 숨죽이는 순간에 시작한다는 점에서 ScreenX는 스크린 광고의 모습을 갖추고 있습니다.
다만 우리는 100년 동안 정면 스크린을 위해 존재해 온 극장을 전혀 다른 체험 공간으로 완전히 탈바꿈 시켰습니다. 단순한 스크린 광고의 확장이 아닌 광고 그 이상의 뉴미디어입니다.

SAMSONITE <Firelight> Commercial, 2013

SAMSONITE <Firelight> Commercial, 2013

NEW CONTENTS

ScreenX는 단지 영상 광고가 아닙니다.
사람이 인지 가능한 시야각을 넘어 관객을 압도적으로 둘러싸는 3면의 거대한 스크린은 관객이 다른 공간 안에 있다고 믿을 수 있게 놀랍도록 입체적이고 공간적인 경험을 만들어 냅니다.
ScreenX는 경험을 만드는 새로운 비주얼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함께 즐기는 새로운 콘텐츠를 만듭니다.

ScreenX Concept Visual Production, 2012

ScreenX Concept Visual Production, 2012

NEW ENTERTAINMENT

ScreenX는 단지 보는 광고가 아닙니다.
관객들은 기존에 경험하지 못했던 새롭고 놀라운 영상 경험을 통해 색다른 재미와 즐거움을 느끼게 됩니다.
뉴미디어 기술 중 하나인 프로젝션 매핑 기법이 주는 스케일감과 입체감을 극장 환경에 맞게 상시화하면서 사람들의 자발적인 몰입과 바이럴 효과를 유발하는 엔터테인먼트형 광고로써 차별화된 요소를 갖추게 되었습니다.

What’s the Difference?

Deeper Immersion X Higher Impression = Experience Innovation

몰입은 더 깊어지고 기억은 더 오래갑니다. 경험은 더 깊어지고 감동은 더 오래갑니다.

극장에서 할 수 있는 가장 혁신적인 체험
ScreenX는 단순히 크기의 확장만이 아닌 스크린 광고가 갖는 몰입감과 주목성을 더욱 강화하고 거기에 체험성을 더하면서 극장이 전달할 수 있는 가장 혁신적인 체험을 만듭니다. 색다른 표현, 새로운 시도를 통한 순간의 강력한 경험은 극장을 찾은 고객에게 잊지 못할 특별한 기억을 선사합니다.

극장이 보여줄 수 있는 가장 몰입도 높은 브랜드 광고
ScreenX를 통해 극장의 다양한 면(面)을 활용할 수 있게 되면서 브랜드를 담아낼 수 있는 공간과 스토리는 풍부해졌습니다. 큐브 공간의 입체감을 살려낸 3면을 통해 새롭고 재미있는 크리에이티브가 가능해졌습니다. ScreenX는 일방적으로 전달되고 소비되었던 광고가 아닌 관객이 브랜드가 전하는 이야기 속으로 빠져들 수 있도록 합니다.

극장이 할 수 있는 가장 크리에이티브한 광고
브랜드를 더욱 돋보이고 흥미롭게 표현하면서, 3면을 활용한 넓게 펼쳐진 파노라마 영상 기법, 다양한 브랜드의 모티브를 활용하는 모션그래픽 기법, 입체감을 표현하는 3D 기법을 다채롭게 활용합니다. 이를 통해 깊이 있는 공간 확장 효과, 거대한 스케일과 스펙터클 효과 등을 살리게 되면서 평면의 한계를 넘는 무한한 크리에이티브가 가능해졌습니다. ScreenX 광고는 극장 내부뿐만이 아니라 극장 로비에서도 극장이라는 브랜드 접점 공간을 활용하여 공간에 기반한 구성 연출과 뉴미디어 기술의 접목으로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브랜드 체험을 제공합니다.

Who We Are

ScreenX는 광고주 니즈에 맞는 빠르고 전문화된 콘텐츠 제작 수급을 위해 제작 기술 이해와 풍부한 뉴미디어 및 광고 제작 경험을 갖춘 내부 제작 프로덕션을 갖추고 있습니다. 또한, ScreenX 광고 제작에 필요한 크리에이티브 기획, 미디어 운영, 제작 프로덕션, 솔루션 개발, 기술 R&D에 이르는 통합 솔루션을 통해 앞서갑니다.

We areMedia Architect
ScreenX는 문화가 있는 새로운 플랫폼을 건설하고 감동을 주는 미디어를 만들고 설계합니다. 아날로그 공간과 디지털의 새로운 기술을 접목하고 미디어의 물성과 콘텐츠의 콘텍스트를 함께 고민하며 새로운 비주얼과 스토리텔링을 만들어 갑니다.
We areExperience Creator
ScreenX는 새로운 경험을 창조하고 만들어 갑니다. ScreenX를 통해 즐거움이 극대화되는 브랜드 몰입 경험을 만들기 위해 노력합니다. 우리는 극장이 항상 특별할 수 있도록 극장에서의 기억이 더욱 생생할 수 있도록 관객의 눈높이에서 생각합니다.

Business Area

ScreenX 광고 제작을 통한 노하우를 기반으로 전용 광고 제작에서부터 음악, 애니메이션, 프로모션 필름, 공연 등 장르가 융합된 다양한 콘텐츠 제작과 뉴미디어 매체 개발을 하고 있습니다.

  • - Production

    • - ScreenX Advertisement Production ScreenX 전용 광고 제작 프로덕션
    • - Cross platform Culture Production 미디어 융합 콘텐츠 제작 프로덕션
    • - Multi Screen/Projection Mapping Production 멀티스크린 프로모션 필름 제작 프로덕션
  • - New Media Development

    • - Media Development in the theater 극장 및 공간 기반 신규 매체 개발
    • - New Entertainment Development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개발

Clients

ScreenX는 글로벌 TOP 브랜드와 함께 성공적인 성과를 통해 효과를 입증 해오고 있습니다.